闪婚闪离刚下热搜,又因为不当发言被网友骂回热搜,节目组道歉并中断了节目!事情闹大了......

66影视小白影视资讯人气:562时间:2021-03-02 17:22:38

闪婚闪离刚下热搜,又因为不当发言被网友骂回热搜,节目组道歉并中断了节目!事情闹大了......

闪婚闪离刚下热搜,又因为不当发言被网友骂回热搜,节目组道歉并中断了节目!事情闹大了......

金赛伦出生于1987年,2004年通过参加韩国超模大赛正式进入演艺界,之后活跃于各大综艺节目中。2006年还曾在MBC放送演艺大赏中获得了综艺部门女子新人奖。在2021年播出的《Radio Star》第一期节目播出后金赛伦就因为节目中的发言跟闪婚闪离的发言登上了韩网热搜,在时隔没多久之后,金赛伦因为自己在节目中的不慎发言被韩网友们纷纷谴责也因此再一次的被推上了热搜。看一下到底是怎么回事吧?

김새롬 ‘그알’ 발언 후폭풍→GS홈쇼핑 방송중단

김새롬 ‘그알’ 발언 논란→SNS 사과金赛纶发言引发争议→SNS道歉

김새롬 “나 자신에 실망, 경솔함 반성”金赛纶:"对自己失望,反省轻率"

GS홈쇼핑도 사과→프로그램 중단 선언GS家庭购物也道歉→宣布中断节目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도중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을 언급한 것에 대해 공식 사과한 가운데 GS홈쇼핑이 김새롬이 출연하는 해당 프로그램 중단을 알렸다.

金赛纶就在家庭购物直播过程中提及SBS的《想知道真相》一事正式道歉,GS家庭购物宣布金赛纶出演的相应节目中断。

앞서 23일 밤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정인이 사건에 대한 뒷이야기인 ‘정인아 미안해, 그리고 우리의 분노가 가야 할 길’ 편이 전파를 탔다. 아동 학대 사건을 둘러싼 우리의 공분, 정인이를 향한 어른들의 죄채감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등을 제시하는 내용이었다.

此前在23日晚播出的《想知道真相》中,播出了关于郑仁事件的幕后故事"郑仁啊,对不起,我们的愤怒走着要走的路"。内容是围绕虐待儿童事件引起的公愤,大人们对郑仁的罪恶感以及今后的对策等。

하지만 이를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김새롬이 비슷한 시간대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라고 말해 도마에 올랐다. 김새롬이 방송 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보이나, 제품 판매를 위해 프로그램 중요를 따지는 듯한 발언이 문제가 된 것. 특히 공분을 자아낸 정인이 사건을 다룬 주제였기에 비판 강도는 높았다.

但是,金赛纶没能准确知道这一点,在相同的时间段进行电视购物直播的过程中,说道:"《想知道真相》结束了吗?现在那个并不重要",成为众矢之的。不知道是因为金赛纶不知道节目的内容,还是为了销售产品讨论节目重要性的发言引起了网友们的谴责。特别是,节目的主题是引发公愤的郑仁事件,所以谴责的力度很高。

이에 결국 김새롬은 공식 사과했다. 김새롬은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도중 타 프로그램(‘그것이 알고 싶다’)을 언급에 대해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고 적었다.

最终,金赛纶正式道歉。24日,金赛纶在Instagram账号上写道:"在刚刚结束的直播进行过程中提及其他节目('想知道真相'),出于反省之心留下了文字。"

김새롬은 “‘오늘의 주제’(정인이 사건)가 나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나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고 썼다.

金赛纶写道:"我未能提前得知今天《想知道真相》的主题是让我也感到非常痛心和愤怒的事件,尽管不知道还在这样的节目上讲述了重要的事情,我对自己发表不慎重言论的行为感到非常失望。김새롬은 “여러분이 올려 준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내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사과했다.

金赛纶说:"在读着大家留下的评论时我也非常感同身受。我会铭记每一个指责和评论,反思自己的轻率行为。再次感到抱歉。"

그런데도 논란은 계속됐다. 김새롬을 향한 비판이 쏟아졌고, 홈쇼핑 채널에도 비판 불씨가 이어졌다. 이에 GS홈쇼핑 측도 공식 사과했다.

尽管如此,争论仍在继续。对金赛纶的批评铺天盖地,也接连出现了对电视购物频道批判的火苗。对此,GS家庭购物方面也正式道歉。

GS홈쇼핑은 24일 오후 공식입장문을 통해 “23일 밤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사과한다. 이날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에게 실망을 전했다. 당사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이에 따라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 중단을 결정하고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GS家庭购物24日下午通过正式立场文表示:"就23日晚播出的《Show Me Trend》表示道歉。在当天的节目中,因出演者不恰当的发言而向顾客和观众带来了不快。为了成为与顾客产生共鸣的电视台,决定暂时中断相关节目,检查制作系统等全过程,防止类似事件再次发生。"

그러면서 “다시 한번 고객님들과 시청자 여러분에게 머리 숙여 사과한다”고 거듭 사과했다.

再次道歉说:"再次向顾客和观众鞠躬道歉。"

홈쇼핑 채널 특성상 주부가 많이 이용하기에 GS홈쇼핑은 공분이 자사 채널로 크게 번지기 전에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재정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由于电视购物频道是主妇经常使用的特性,GS电视购物为了在公愤被扩散之前,将就争议道歉并表示会进行重新整顿。

김새롬 발언 관련 공식입장 전문

▶ 다음은 김새롬 공식사과 전문

안녕하세요. 김새롬입니다.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GS홈쇼핑 공식입장 전문

1월 23일 밤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하여 사과드립니다.

23일밤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습니다. GS 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중단을 결정하고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GS홈쇼핑 대표이사 김호성

单词学习:

뒷이야기:【名词】(背后)议论;闲话;传闻,后话;下文

논란:【名词】争论;争议

경솔하다:【形容词】轻率 ,草率 ,粗率 ,鲁莽 ,冒然 ,冒失 ,轻佻 ,轻浮 ,轻妄 ,浮躁

전파:【名词】传播 ,散布 ,普及

발언:【名词】发言 ,发话

반성하다:【动词】反省 ,反思 ,检查 ,检讨 ,自我批评

语法学习:

-더라도

用于谓词词干或体词的谓词形式之后,

表示假设或让步,虽然认同前句事实,但与前句的内容无关,后句会发生与前句期待相反的行动。

与‘-어도/아도/여도’意义相似,但‘-더라도’的意义更强(假设性更强)。

싫더라도 말하지 않는 게 그 사람의 성격이야.

即使讨厌也不说出口 正是那个人的性格。

그 제품은 많은 사람이 사더라도 품질 문제 때문에 개선할 필요가 있다.

那个产品即使有很多人买,但是因为质量问题,还是有改善的必要。

本站所有视频和图片均来自互联网收集而来,版权归原创者所有,本网站只提供web页面服务,并不提供资源存储,也不参与录制、上传
若本站收录的节目无意侵犯了贵司版权,请发邮件至 (我们会在3个工作日内删除侵权内容,谢谢。)

© 2021 66影视 苏ICP备66666666号